본문 바로가기
김여울기자(그라운드 톡톡)

전남드래곤즈, FA컵 결승 1차전 접종자·미접종자 구역 분리 운영

by 광주일보 2021. 11. 23.
728x90
반응형

24일 대구와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대결
‘우승기원’ 랜덤 박스 판매 이벤트도 진행

전남드래곤즈가 24일 대구FC와의 FA컵 1차전에서 접종자 구역과 미접종자 구역을 분리해서 운영한다. 사진은 경기가 열리는 광양축구전용구장. <한국프로축구연맹제공>
 

전남드래곤즈가 대구FC와 FA컵 결승 1차전에서 접종자 구역과 미접종자 구역을 분리 운영한다.

전남은 24일 오후 8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대구와 ‘2021 하나은행 FA컵’ 결승 1차전 홈경기를 치른다.

이번 경기는 위드코로나 전환 이후 맞는 첫 홈경기이다.

전남은 위드코로나에 맞춰 관중석을 접종자 구역과 미접종자 구역으로 분리해 운영한다.

접종자 구역에서는 음식 및 주류 취식이 허용되며, 좌석 간 거리두기 없이 관중을 수용하게 된다.

접종자 구역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접종에 관련된 전자증명서, 종이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완치자도 입장할 수 있다.

미완료자는 PCR음성확인자로 문자통지서, 종이증명서, 전자증명서 중 1개를 제출해야 한다. 의학적 사유의 예외자와 만 18세 이하의 관람객도 입장 가능하다.

미접종자 구역에서는 물, 음료 이외의 취식이 금지되며 좌석 간 거리두기가 이뤄진다.

S3~S5석에 마련된 미접종자 구역은 게이트 또한 별도 운영돼 남문 게이트로만 입장할 수 있다. 미접종자 구역 외 이동은 불가하다.

비말 전파 가능성이 높은 육성 응원도 금지되며, 관중석에서 소리를 지르거나 부부젤라는 부는 행위 등을 할 경우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에 따라 퇴장 조치될 수 있다.

구단은 육성 응원을 대체할 수 있도록 팬들에게 클래퍼를 배부할 예정이다. 손난로와 구단 엠블럼이 들어간 KF94 마스크도 게이트도 선물한다.

이날 ‘우승 기원 랜덤 박스’도 판매한다.

전남은 우승 기원 이벤트로 오후 6시부터 경기장 북문 게이트 외곽에 위치한 용샵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랜덤박스 300개를 선착순 판매한다.

랜덤 박스는 1박스 당 3만원으로 유니폼, 클럽웨어, 롱패딩 등 의류 1종에 머플러, 사인볼, 모자 등 굿즈 1종이 담겨있다. ‘완판’ 인기를 과시한 뉴트로 유니폼과 레트로 유니폼도 포함되어 있다.

한편 FA컵 결승 1차전의 티켓은 구단 홈페이지(www.dragons.c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100% 온라인 예매로 이뤄진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전남 드래곤즈, ‘2부 리그의 기적’ 쏜다

전남드래곤즈의 2021시즌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14년 만의 FA컵 정상을 위한 마지막 도전이 펼쳐진다. 전남이 24일 오후 8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대구FC와 ‘2021 하나은행 FA컵’ 결승전 1차전을

kwangju.co.kr

 

KIA 타이거즈 마무리 캠프 … 투수들 “뛰어야 산다”

오후가 되면 챔피언스필드에 괴성이 울린다. KIA 타이거즈 투수들의 러닝 훈련이 시작됐다는 신호다. KIA는 11일 챔피언스필드에서 1군 선수단의 마무리캠프를 시작했다. 한 시즌을 마무리하고 내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