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호남정보통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 특별방역기간 임시 휴관

by 광주일보 2021. 7. 24.
728x90
반응형

장흥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이용자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편백숲 우드랜드 내 다중이용시설인 목재문화전시관, 편백소금집, 천문과학관 등을 임시 휴관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지난해 휴관했던 우드랜드 실내 시설(숙박 시설, 목재문화전시관, 편백소금집)을 지난 4월 21일부터 운영 재개했으나 전남도 특별방역기간 강화에 따라 숙박동을 제외한 시설에 대해 군민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결정했다는 것이다.

장흥군은 코로나19 감염자가 더욱 확산될 경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와 감염자 수 증감 추이에 따라 휴관 기간을 연장하는 방안도 적극 검토할 계획이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감염병 확산 차단과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불가피한 조치인 만큼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임시 휴관 기간 동안 철저한 방역을 통해 운영 재개시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장흥=김용기 기자 kykim@kwangju.co.kr

 

 

 

코로나 확산에 겹친 폭염…취약층에 더 가혹한 여름

장마가 물러가면서 낮 최고기온 33도 안팎의 불볕더위가 오는 30일까지 최소 10일간 이어질 것으로 예보되면서 온열질환자 발생, 가축 폐사, 양식장 피해 등 폭염 피해가 커질 것이라는 우려가 커

kwangju.co.kr

 

휴게실도 없는 시내버스 기사들 ‘찜통 버스’서 배차 대기

22일 오전 10시께 찾은 ‘지원 15번’ 시내버스 종점인 광주시 북구 태령동 신기마을. 도로변 풀숲 사이로 간이 화장실이 눈에 들어왔다.가로 폭 80㎝ 가량인 화장실이 1시간 20분 넘게 운전대를 잡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