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여울기자(그라운드 톡톡)

KIA 어린이팬 대상 ‘챔피언스필드 투어’ 무료 진행…토요일 홈경기마다

by 광주일보 2024. 3. 31.
728x90
반응형

KIA 타이거즈가 토요일 홈경기마다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투어를 연다.

KIA는 31일 “올 시즌 토요일 홈경기마다 어린이를 위한 챔피언스 필드 투어를 마련했다”며 “2024 KIA 타이거즈 키즈 클럽을 포함한 만 7~12세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한다”고 말했다.

챔피언스 필드 투어는 무료로 진행되며 ▲그라운드 체험 ▲선수단 훈련 관전 ▲챔피언스 필드 시설 투어 ▲불펜카 체험 ▲역사관 견학 ▲기념 촬영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일반 팬들에게 공개되지 않는 실내연습장, 웨이트 트레이닝실 체험도 할 수 있다.

토요일 홈경기마다 열리는 챔필 투어 신청은 경기 1주일 전 앱을 통해 이뤄진다.

올 시즌 첫 투어 행사 참가를 원하는 이는 4월 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KIA는 신청자 중 3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4월 3일 오후 3시 이후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된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없이 구단 관계자의 인솔 아래 투어 프로그램을 소화하게 된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KIA 이우성 “걱정마 황대인…1루는 내가 맡을게”

부상 악재 속 이우성이 KIA 타이거즈의 ‘조커’가 됐다. KIA가 부상으로 나성범에 이어 황대인을 잃었다. 황대인은 지난 27일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시즌 2차전에서 4회 1사에

kwangju.co.kr

 

KIA·삼성 퓨처스 선수단에 ‘커피차’ 김태군 “‘타율 1푼 올리기’ 감독과의 약속 지키겠다”

“다 같이 고생한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보냈습니다.”지난 23일 KBO 대장정이 시작됐고, 26일에는 퓨처스리그가 새 시즌의 막을 올렸다. KIA 타이거즈는 26일 함평 기아 챌린저스 필드에서 삼성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