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민석기자

영탁 팬클럽 ‘탁스튜디오’, 화순전남대병원에 앨범 4080장 기부

by 광주일보 2023. 8. 24.
728x90
반응형

정용연 병원장(왼쪽 네 번째)과 가수 영탁 팬클럽 ‘탁스튜디오’ 박은정 회원(오른쪽 세 번째) 등이 기부식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순전남대학교병원은 24일 가수 영탁의 팬클럽 ‘탁스튜디오’가 영탁의 정규 앨범 2집 ‘FORM’ CD 408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

화순전남대병원은 기부받는 CD를 입원 환자와 보호자, 직원들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가수 영탁의 팬클럽 탁스튜디오는 지난해 8월 전남대병원 의료진을 위해 캔음료 90박스(2700캔)를 기증한 바 있다.

박은정 탁스튜디오 회원은 “평소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스타의 행보에 맞춰 ‘탁스튜디오’ 회원들도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치료에 지친 환자와 보호자, 그리고 우리의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고 있는 의료진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용연 병원장은 “환자의 몸을 치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음을 치유하고 희망을 전해주는 것이 우리 병원의 역할이다”며 “기부는 사랑의 결정판이라고 생각한다. 음악을 통해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주신 ‘탁스튜디오’ 팬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민석 기자 mskim@kwangju.co.kr

 

광주은행,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권 3천만원 구매 약정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22일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30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하고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의 성공적인

kwangju.co.kr

 

“최경주 프로처럼 PGA 우승하고 싶어요”

“최경주 프로처럼 전남을 대표하는 멋진 선수가 돼 PGA(미국남자프로골프투어)에서 우승하고 싶습니다. 우선은 국가대표가 되는 게 1차 목표입니다. ”이담(15·해남중 3년)군은 희망을 묻자 이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