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민석기자

‘강진 승원팰리체 리버시티’ 대박 예감

by 광주일보 2023. 8. 25.
728x90
반응형

24일 오전 강진군 강진읍 동성리의 &lsquo;강진 승원팰리체 리버시티&rsquo; 모델하우스 내부가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승원건설그룹 제공>

승원건설그룹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명품 임대아파트 ‘강진 승원팰리체 리버시티’가 모델하우스 오픈 첫 날 지역민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24일 문을 연 강진 승원팰리체 리버시티 모델하우스(강진군 강진읍 동성리 213-8)는 궂은 날씨에도 오픈 전부터 고객들의 대기행렬이 이어지는 등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강진군 최초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이 포함된 ‘강진 승원팰리체 리버시티’는 뛰어난 설계 능력과 품질관리 기술을 적용한 품격을 갖춘 특화설계로 차별화를 꾀해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진 탐진장 신(新) 주거타운에 들어서는 단지는 전용 84㎡(구 34평), 지하 1층~지상 17층, 4개 동, 22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입주예정은 2025년 9월이다.

강진군 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4베이 설계로, 전 세대 정남향 배치로 채광·통풍을 극대화한다.

품격을 높인 특화설계로 캠핑용품, 계절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별 전용 창고가 마련된다. 강진에서 가장 많은 세대당 1.4대의 넉넉한 확장형 주차공간도 확보,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과 전기차 충전소로 편의성을 높였다.

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 G·X룸, 작은도서관 등 지역 최초 및 최고의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탐진강을 바라볼 수 있는 뛰어난 조망과 강진종합운동장, 강진천변생태호수공원 등 쾌적한 환경을 비롯해 인근 계산초와 강진동초, 강진중, 전남생명과학고 등 도보권 통학이 가능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강진읍 전역을 차량 5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는 데다, 강진버스여객터미널을 비롯 2번국도와 18번국도, 남해고속도로와 광주~완도고속도로(2026년 개통예정)를 이용해 광주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 역시 수월하다.

최첨단 홈 IoT 시스템은 물론 현관 에어샤워, 세대 내 공기청정, 미세먼지 알림정보 등 에코 솔루션을 갖춘다. 강진군청과 읍사무소, 보건소, 법원, 병원, 마트 등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승원팰리체는 2021년 7월 ‘2021 상반기 한경주거문화 대상’와 지난해 1월 국토교통부와 한국주택협회 등이 주관하는 ‘제26회 살기 좋은 아파트 선발대회’ 우수상, 올해 4월 3년 연속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프리미엄 아파트 부문)을 수상했다.

강진 승원팰리체 리버시티 모델하우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오픈 둘째날인 25일은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김민석 기자 mskim@kwangju.co.kr
 

시멘트 값 또 인상…광주 아파트 분양가 상승세 부추긴다

건설자재와 인건비가 크게 오른 상황에서 시멘트업체들이 시멘트 가격 인상에 나서 가뜩이나 치솟는 광주지역 아파트 분양가가 더 오를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여기에 주요 시멘트업체

kwangju.co.kr

 

자녀 둘 있어도 공공분양주택 ‘다자녀 특공’…국토부 오는 11월부터

오는 11월부터 2자녀 이상 가구에 대한 공공분양주택 청약 혜택이 확대된다. 자녀가 둘만 있어도 다자녀 특공 청약을 넣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올해 3월 말 이후 출산한 가구에 대해서는 공공주택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