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여울기자(그라운드 톡톡)

‘K리그 하드털이’ 집에서 명승부 즐긴다

by 광주일보 2020. 4. 12.
728x90
반응형

11일 2008 K리그 챔피언결정전 2차전 방영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이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K리그 명경기’ 시리즈를 준비했다.

연맹은 11일을 시작으로 개막 전까지 매주 주말마다 과거 K리그에서 펼쳐진 명경기를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withkleague)과 트위터 채널(twitter.com/kleague)을 통해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실시간으로 경기를 지켜보는 팬들을 위한 소통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공개된 영상들은 방송이 끝난 뒤에도 K리그 유튜브에서 언제든 다시 확인할 수 있다.

연맹이 공개하는 첫 번째 명경기는 2008년 수원과 서울이 맞붙은 K리그 챔피언결정전 2차전이다.

2008시즌 정규리그 1위를 차지한 수원과 2위 서울이 맞붙은 챔피언결정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1차전에서는 두 팀이 1-1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이운재, 송종국, 마토, 에두(이상 수원)와 이청용, 기성용, 데얀, 아디(이상 서울) 등 ‘별들의 전쟁’과 수원 차범근 감독, 서울 귀네슈 감독의 지략대결 장면은 11일 오후 2시 K리그 공식 유튜브과 트위터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앞으로도 연맹은 K리그의 다양한 명경기를 ‘K리그 하드털이’로 선보이며, K리그에 목마른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남다른 ‘축구 DNA’…K리그 뛰는 형제들

K리그에 형제들이 뛴다.올 시즌 그라운드에서 주인공을 꿈꾸는 형제들이 있다. ‘축구 DNA’를 공유하고 있는 이들은 남다른 각오로 2020시즌을 준비하고 있다.전북 이범영과 강원 이범수는 가장 주목받는 형제다.형제가 K리그에서 뛰는 것도 쉽지 않지만 포지션도 골키퍼로 같다.형 이범영은 2008년 부산에서 프로무대에 데뷔해 2012 런던 올림픽 동메달, 2014 브라질 월드컵, 2015 동아시안컵 우승 등을 일궈내며 K리그와 대표팀을 오가며 탄탄한 …

kwangju.co.kr

 

KIA 연습경기 TV 생중계

KIA타이거즈의 자체 연습경기를 TV를 통해서 볼 수 있다.KIA가 오는 7일과 19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홍백전을 SPOTV를 통해 생중계한다. 모바일 및 PC 시청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무료로 가능하다.한편 KIA는 11일(토), 13일(월), 15일(수), 17일(금) 예정된 홍백전은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KIA타이거즈 TV’를 통해 방송할 계획이다. /김여울 기자 …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