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호남정보통

‘교량보수’ 여수-순천 자동차전용도로 7~18일 ‘평일 차량 통제’

by 광주일보 2021. 6. 5.
728x90
반응형

교량 보수 작업으로 통제되는 여수~순천 간 국도17호선 구간.

 

교량 보수 작업으로 여수∼순천 간 자동차전용도로(국도17호선)의 차량통제가 이뤄진다. 7일부터 2주간 평일에 차량이 통제된다.

순천국토관리사무소가 추진하는 이번 공사는 여수∼순천 간 도로에 위치한 5개 교량의 포장공사를 위한 것으로 덕양교차로에서 율촌교차로까지 총 11km에 대한 전면 통제가 진행된다.

통제기간 차량이용자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상·하행선을 나누어 통제할 예정이다.

순천방향의 상행선은 7일부터 11일까지, 여수 방향 하행선은 14일부터 18일까지 각각 5일간 통제된다.

통제기간에는 덕양교차로에서 율촌교차로까지 구(舊)국도를 이용하면 된다.

여수시와 순천국토관리사무소, 경찰서는 국도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사전에 신호체계 및 노면 보수 등 시설물 점검을 완료했다.

또 운전자의 교통편의와 혼선 방지를 위해 통제구간에 안내간판 현수막을 설치하고 도로 내 LED 전광판으로 사전 안내를 하고 있다.

/여수=김창화 기자 chkim@kwangju.co.kr

 

 

여수시, 노후 상수도관 현대화…2024년까지 766억 투입

여수시가 안전한 수돗물 공급과 상수도 유수율을 85%까지 향상시키기 위해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여수시에 따르면 시는 환경부가 주관하는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kwangju.co.kr

 

우리가 몰랐던 여순사건 역사현장 기록으로 새긴다

“상생과 평화의 미래 공동체 여는 후세 역사 교육의 표지석 되길….”순천지역에 산재한 ‘여수·순천10·19사건’(여순사건) 관련 역사현장을 기억하기 위한 표지판 제막식이 3일 오전 9시30분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