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여울기자(그라운드 톡톡)

KIA팬 ‘의리씨’ 찾습니다… 18일 ‘의리의리한데이’

by 광주일보 2021. 5. 14.
728x90
반응형

이의리 선발, 기념 티셔츠 증정·입장권 30% 할인
‘의리’ 이름 가진 팬에게 시구·시타 기회 제공

KIA 타이거즈가 야구팬 ‘의리씨’ 를 찾는다.

KIA가 ‘특큽 루키’ 이의리의 선발 등판이 예정된 18일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의리의리한데이’로 정한 이날 입장 관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의리’ 티셔츠를 나눠준다. 이의리의 투구 실루엣이 담긴 티셔츠에는 ‘의리’라는 글자가 쓰여있다.

또 KIA는 이날 챔피언스 필드 모든 좌석을 30% 할인 판매한다. 이의리마킹 키트도 30% 할인해서 판매할 예정이다.

‘의리’라는 이름을 가진 팬을 공모해 시구, 시타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의리는 이날 SSG를 상대로 시즌 2승에 도전한다.

광주일고를 졸업하고 우선지명으로 KIA 유니폼을 입은 이의리는 4월 8일 키움전을 통해 프로데뷔전에 나섰고, 12일 LG전까지 6차례 선발 등판했다.

이의리는 4월 28일 한화와의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 10K의 호투로 프로 첫승을 거뒀지만, 이후 두 경기에서 야수진의 실수 연발 속 5회를 채우지 못했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KIA팬 ‘의리씨’ 찾습니다… 18일 ‘의리의리한데이’

KIA 타이거즈가 야구팬 ‘의리씨’ 를 찾는다. KIA가 ‘특큽 루키’ 이의리의 선발 등판이 예정된 18일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의리의리한데이’로 정한 이날 입장

kwangju.co.kr

 

이의리, 험난한 승리투수의 길 … “꾸준함이 필요해”

강하게 크는 KIA 타이거즈의 신인 이의리에게 ‘꾸준함’이 새로운 과제가 됐다. 지난 12일 경기가 끝난 뒤 결승타 주인공 김선빈은 “이의리에게 미안하다”며 쑥스럽게 웃었다. 이날 KIA는 5-3

kwangju.co.kr

 

5월 타율 0.359, 김태진 “타격도 수비도 자신감에 달렸더라”

자신감을 찾은 KIA 타이거즈 내야수 김태진이 ‘3루 수성’에 나선다. 5월 KIA에서 가장 꾸준한 타격감을 보이는 타자는 김태진이다. 그는 5월 9경기에 나와 39타수 14안타, 0.359의 타율을 기록하며 5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