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희준기자

“계획이 다 있구나”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다이어리 꾸미기 행사

by 광주일보 2021. 1. 14.
728x90
반응형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제공>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이 고객들의 힘찬 새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다이어리 꾸미기’ 행사를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 간 진행한다.

1층 특설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 30여 명이 참여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최근에는 소셜미디어(SNS)를 중심으로 다이어리를 꾸민다는 뜻의 이른바 ‘다꾸’가 주목받고 있다.

롯데아울렛 수완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놀이’가 유행하면서 지난해 하반기 이 점포의 문구류 매출은 1년 전보다 20% 증가했다.

행사 기간 동안 일러스트 작가의 ‘다꾸템’을 포함해 한정판 랜덤 팩, 인기 굿즈, 패션잡화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4만명을 보유한 ‘갸우뚱곰돌이’의 곰돌이 씰스티커를 2500원에, ‘애옹애옹’ 고양이 스티커 2500원, ‘모난베어’ 랜덤 팩 1만원, ‘데이지데이’ 장식품 2만9000원 등을 만날 수 있다.

수완점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 문구팬시 랜덤 팩을 무료 증정한다.

이충열 롯데아울렛 수완점장은 “SNS를 타고 다이어리 꾸미기가 새로운 취미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다양한 다꾸템을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퇴근 2시간 전 주문”…코로나 배송전쟁 뛰어든 대형마트들

“퇴근하기 2시간 전에 주문해서 집에서 받아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비대면 구매와 ‘집밥’이 일상이 되자 대형마트 업계가 주문 당일 물건을 배달하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짧게는

kwangju.co.kr

 

 

대형마트들 연초 선택은 1인 가구

대형마트들이 연초부터 ‘1인 가구’ 고객에 맞춘 상품을 자체적으로 내놓고 있다. 이마트는 1인 가구 증가에 맞춰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하고 그릴, 커피메이커 등 20여 개 제품을 새롭게 선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