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진표기자

광주김치, 클릭하면 집으로 온다 … 7일 쇼핑몰 오픈

by 광주일보 2020. 12. 5.
728x90
반응형

광주김치 쇼핑몰 갈무리

쇼핑몰에서 ‘광주김치’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광주시가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손쉽게 광주김치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을 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쇼핑몰에는 한국식품연구원으로부터 전통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뜨레찬’, ‘주식회사 김치타운’ 등 광주김치 제조업체 10곳이 참여해 다양한 김치를 선보인다.

소비자는 배추포기김치, 묵은지 일반 2종과 백김치, 깻잎김치, 파김치 등 별미 13종 등 총 15종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또 쇼핑몰에는 ▲광주김치업체의 브랜드스토리와 제품특징을 소개하는 업체전용관 ▲다양한 광주김치를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포기김치, 묵은지, 별미김치 구입코너 ▲업체별 베스트 상품을 알 수 있는 인기 최고 김치 ▲맛있는 광주김치를 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알뜰김치 등도 운영된다.

검색 포털에서 ‘광주김치’를 검색하거나 온라인 주소창에 쇼핑몰 주소(http://k-kimchi.kr)를 입력하면 된다.

박남언 시 일자리경제실장은 “광주김치 온라인 쇼핑몰이 오픈하면서 전국 누구나 다양한 광주김치를 하나의 쇼핑몰에서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광주김치의 맛과 품질이 더 많은 국민들의 식탁에 오를 수 있도록 광주김치의 온라인 판매와 홍보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진표 기자 lucky@kwangju.co.kr

 

 

 

광주김치, 클릭하면 집으로 온다 … 7일 쇼핑몰 오픈

쇼핑몰에서 ‘광주김치’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광주시가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손쉽게 광주김치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을 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쇼핑몰에는 한국식

kwangju.co.kr

 

[싸목싸목 남도 한 바퀴] 장흥 로컬푸드

예로부터 ‘문림의향’(文林義鄕)으로 불려온 장흥은 ‘정남진’(正南津)이라는 새로운 지역브랜드를 추가했다. 탐진강과 득량만, 제암산·천관산은 장흥의 유구한 문화·역사를 만든 원천이다

kwangju.co.kr

 

[박찬일의 ‘밥먹고 합시다’] 똑같은 장, 똑같은 김치

예전에는 식당이나 집집마다 장맛, 김치 맛 심지어 초 맛도 다 달랐다. 친구네 집에 가도 음식 미각이 다른 건 장 때문이었다. 된장도 띄울 때 붙는 균과 효모가 집마다 다른 형태였다. 과학적으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