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희준기자

최대 80% 할인…롯데아울렛 수완점, 봄철 스포츠 상품전

by 광주일보 2020. 2. 17.
728x90
반응형

지난해 롯데아울렛 수완점에서 진행된 ‘레저용품 할인 특별전’. <롯데쇼핑 제공>

우수(雨水·19일)를 맞아 유통가가 봄철 스포츠용품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은 오는 20~26일 일주일 동안 1층 A관에서 레져용품을 최대 80% 할인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선보이는 상품은 총 10억원대 물량에 달한다.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와 ‘핑’ ‘팬텀’ ‘링스골프’ 등 골프웨어 브랜드가 기능성 티셔츠와 니트, 바람막이 점퍼 등을 선보인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새봄맞이 청소해볼까’ 이마트 13~26일 위생·청소용품 할인전

실내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기청정기 등 관련 상품의 지역 매출이 늘고 있다. 13일 광주지역 4개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13일 공기청정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8.9% 올랐고 건조기도 35.7% 증가했다. ‘에어드레서’ 등 의류관리기 매출도 12.9% 늘었다. 본격적인 봄철을 앞두고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가 늘면서 관련 가전제품 매출은 더 증가할 것이라고 이마트 측은 내다봤다. 광주·전남 7곳 등 전국 이마트는 13일부터 …

kwangju.co.kr

 

백화점업계, 새봄맞이 신상품 특판행사

광주 낮 최고기온이 15도를 웃돌며 완연한 봄 날씨를 보인 13일, 지역 유통가는 본격적인 새봄맞이 판매를 진행한다.㈜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이날 5층 여성매장은 봄철 의류로 새단장하고 브라우스, 스커트, 원피스, 스카프 등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관계자는 “봄을 맞아 노랑, 오렌지, 초록 등 화려한 원색 의류 중심으로 매장을 꾸몄다”며 “올해도 변함없이 2월에도 영상의 따뜻한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봄 옷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