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경기자

무안서 프로배구를? AI페퍼스, 현대건설 연습경기

by 광주일보 2024. 7. 2.
728x90
반응형

12일 오후 3시 무안종합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가 무안에서 현대건설 배구단과 연습경기를 치른다.

페퍼스는 오는 12일 오후 3시 무안군 무안종합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현대건설과의 연습경기를 진행한다.

이번 경기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하계 전지훈련으로 무안을 찾는 현대건설의 초청으로 성사됐다.

강성형 감독이 이끄는 현대건설은 2023-2024시즌 V리그에서 정규리그 1위와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이루며 통합 우승을 달성했다. 수원에 연고를 둔 현대건설이 무안 방문을 알리자 지역 배구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시즌에도 ‘최하위’를 기록했던 페퍼스에는 이번 연습경기가 장소연 신임 감독 체제로 새롭게 준비 중인 새 시즌의 경기력을 시험할 기회다.

페퍼스 관계자는 “지난 시즌을 마무리한 후 페퍼스 선수단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며 “이번 경기에서 이기겠다는 마음보다는 우리 선수단에 생긴 변화와 그간의 훈련들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다는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번 경기는 무료 관람으로, 사전 신청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한다. 경기 생중계는 따로 이뤄지지 않는다.

한편 페퍼스는 지난달 27~29일 남해 한 펜션에서 멘탈 교육과 화합을 위한 게임 등 워크샵을 진행해 팀워크를 다졌다.

/서민경 기자 minky@kwangju.co.kr

 

‘제주는 제물’ 광주FC ‘만세 삼창’…신창무·가브리엘 골로 2-1승리

광주FC가 홈팬들 앞에서 승리의 만세 삼창을 외쳤다. 광주가 30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제주유나이티드와의 K리그1 20라운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뒀다. 신창무의 시즌 첫 골이 나온 이날

kwangju.co.kr

 

 

광주여대 오예진, 대통령기 전국양궁대회 3관왕

광주여대 오예진이 ‘제42회 대통령기 전국남여양궁대회’에서 개인전 우승을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 오예진은 지난달 24일부터 29일까지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거리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