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미은기자

다양한 작품 세계 ‘4인의 동행’

by 광주일보 2020. 7. 1.
728x90
반응형

임팩트 명품갤러리 1주년, 8월 30일까지 특별 초대전

 

백애경 작 ‘당신의 노래’

지난해 문을 연 명품백화점 ‘임팩트’는 별관 1층 엔젤하우스에 임팩트 명품갤러리(광주시 광산구 상무대로 509)를 함께 오픈했다. 개관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초대전이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열린다.

‘4인의 동행’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서양화, 한국화, 조각 등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만의 작업 세계를 펼쳐나가고 있는 4명의 작가를 초청,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인다.

‘꽃’을 소재로 다양한 작업을 해 오고 있는 백애경 작가는 화사한 꽃들이 어우러져 몽환적 느낌을 전하는 ‘당신의 노래’ 시리즈 등을 전시한다. 전남대 예술대학원 미술학과에서 회화를 전공한 백 작가는 지금까지 16회 개인전을 열었으며 다양한 아트페어에 참여했다.

이기원 작가는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세상을 바라보다’ 시리즈를 비롯해 화강암, 철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남의 눈치 보지 않고 환하게 웃음을 터트리는 아이의 모습에서 카타르시스가 느껴진다. 전남대에서 조소를 전공한 이 작가는 그룹 새벽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다양한 표정의 여인의 모습을 화폭에 담아낸 한국화가 이선희 작가는 단아한 여인의 이미지와 붉은 꽃, 고양이가 한 화면에 등장하는 ‘오래된 문’을 선보인다.

조각·회화 작업을 병행하는 최순임 작가는 자유로운 소녀가 등장하는 ‘여행자의 노래’ 시리즈와 동화같은 느낌의 ‘산수유람’ 등을 전시하고 있다.

/김미은 기자 mekim@kwangju.co.kr

 

 

 

다양한 작품 세계 ‘4인의 동행’

지난해 문을 연 명품백화점 ‘임팩트’는 별관 1층 엔젤하우스에 임팩트 명품갤러리(광주시 광산구 상무대로 509)를 함께 오픈했다. 개관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초대전이 1일부터 8월 30일까지 ��

kwangju.co.kr

 

서희태 지휘자와 함께하는 내셔널솔리스텐앙상블 정기연주회

내셔널솔리스텐앙상블 정기연주회가 오는 5일 오후 7시 유·스퀘어 문화관 금호아트홀에서 열린다. 공연 레퍼토리는 바르톡 ‘현악 오케스트라를 위한 디베르티멘토’, 모차르트 ‘바이올린 협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