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연재기자

서해안고속도로 함평천지 휴게소 내 주유소 일시 폐쇄

by 광주일보 2023. 3. 10.
728x90
반응형

13일~5월 11일 시설 교체 공사

함평천지(목포방향)주유소 전경사진.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제공>

서해안고속도로 함평천지 휴게소 내 주유소가 노후 시설 교체 공사로 일시 폐쇄된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는 오는 13일부터 서해안고속도로 함평천지 휴게소(목포 방향) 내 주유소를 폐쇄하고 노후한 주유기를 개선하고 유류 탱크를 새로 교체하는 등 시설 개선 공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오는 5월 11일까지 60일 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 중 주유소 운영은 일시 중단된다. 해당 구간 고속도로 이용자들은 고창 고인돌(목포방향) 주유소, 함평나비(광주방향) 주유소 등 다른 주유소를 이용해야 한다.

다만 같은 기간 동안 휴게소와 수소 충전소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장기간 주유소가 영업을 중단하면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양해 바란다”며 “공사 기간에는 고속도로를 진입하기 전에 충분히 주유를 하거나, 인근 주유소를 이용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연재 기자 yjyou@kwangju.co.kr

 

 

수도요금 지역마다 다른 이유는?

남도지역에 유례 없는 가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자체별 수도요금 편차가 커 형평성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특히 같은 상수원의 물을 사용함에도 수도요금이 지자체 별로

kwangju.co.kr

 

조합장 선거 끝났지만 3개월 동안 집중 수사

제3회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가 마무리 됨에 따라 경찰은 광주지역 조합장 당선인 3명을 수사선상에 두고 당선자와 낙마자 들에 대한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전남경찰도 위탁선거법 위반 혐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