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여울기자(그라운드 톡톡)

“고맙습니다 의료진…힘내요! 대한민국”

by 광주일보 2020. 4. 27.
728x90
반응형

KBO 코로나 극복 캠페인…주요 인사들 SNS에 릴레이 메시지

 

KBO와 10개 구단이 ‘코로나19 극복 KBO 희망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진과 영상으로 메시지를 전하는 챌린지 응원 이벤트로 방역 최전선에서 땀 흘리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국민과 야구팬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KBO 리그 메시지’를 담은 보드를 들고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계정에 올리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KBO 정운찬 총재의 응원 영상을 시작으로 10개 구단 감독 및 선수, 이승엽 홍보대사 등이 참여해 릴레이 캠페인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주요 인사들을 지목할 예정이다.

야구팬들이 참여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KBO는 응원하는 팀의 유니폼, 모자, 응원 도구 등의 용품을 활용해 KBO가 지정한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와 해시태그(#KBO리그가함께합니다 #B_TOGETHER_WITH_BASEBALL #힘내라대한민국 #의료진을응원합니다)를 개인 SNS계정에 올린 팬 중 총 50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코로나19 극복 KBO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O 공식 인스타그램(@kbo.official)과 페이스북(@kbo1982), 유튜브(@kboleagu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마침내 K리그 봄이 온다…5월 8일 개막

K리그가 5월 8일 봄을 맞는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지난 24일 제3차 이사회를 열고 2020시즌 개막 날짜를 5월 8일로 확정했다. ‘디펜딩 챔피언’ 전북현대와 ‘FA컵 우승팀’ 수원 삼성이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만나 K리그 2020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8일 공식 개막전과 함께 9·10일 개막라운드 경기가 진행된다.자세한 경기 일자와 대진은 빠르면 27일 발표될 예정이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리그 초반은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kwangju.co.kr

 

KBO 인턴사원 공개 모집

KBO가 미래전략TF팀에서 미디어센터 업무를 보조할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이번 인턴사원 채용은 2020년 프로스포츠 인턴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정보통신 관련 전공자 또는 미디어, 영상 관련 전공자를 우대해 선발할 방침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28일(화) 오후 3시까지가 이뤄진다. KBO 홈페이지(https://www.koreabaseball.com)에 지정…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