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희준기자

‘반려동물 10% 캐시백’ 광주은행 ‘멍이냥이 카드’ 1만좌 돌파

by 광주일보 2021. 7. 5.
728x90
반응형

반려동물 가족에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광주은행 ‘멍이냥이 신용·체크카드’<사진>가 가입 1만좌를 돌파했다.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해 5월 선보인 ‘멍이냥이 카드’가 최근 가입 1만좌를 넘겼다고 5일 밝혔다. 올해 3월에는 신용카드에 이어 체크카드도 출시됐다.

광주은행은 1만좌 돌파를 기념해 해당 카드 이용금액의 0.1% 상당을 광주·전남 유기견 보호센터에 특별기금으로 전달한다. 또 1만 번째 가입 고객과 우수 이용고객 10명에게 경품을 줄 예정이다.

멍이냥이 카드는 특화된 카드 혜택과 함께 반려동물 사진을 카드에 실을 수 있어 소셜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탔다.

동물병원과 사료, 미용 이용금액의 10% 상당을 돌려주는 캐시백이 특징으로 꼽힌다.

신용카드의 경우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5% 상당 캐시백 혜택이 있다. 체크카드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편의점 이용금액의 5% 상당을 돌려받는다.

송종욱 은행장은 반려동물을 직접 키우는 경험을 살려 상품 기획부터 출시, 서비스 개선까지 도맡아왔다.

송 행장은 “멍이냥이카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에 감사를 전한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특화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반려동물에게 먹이는 과일, 껍질·씨앗 제거 후 주세요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등줄기에 땀이 흐르고 마스크 속 콧잔등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무더운 여름이다. 서둘러 집에 돌아와 에어컨 바람 아래 냉장고에서 막 꺼낸 달달하고 시원한 수박을 한

kwangju.co.kr

 

집에서 조리하는 삼계탕, 식중독 걱정 없으려면?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초복(11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이번 복날에는 코로나19 델타 변이 확산으로 집에서 복날을 즐기려는 ‘홈보양족’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식품의약안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