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여울기자(그라운드 톡톡)

쇼메이커 챔필 마운드에 선다…KIA, 담원 기아와 컬래버레이션

by 광주일보 2021. 7. 2.
728x90
반응형

11일 KT전서 컬래버레이션 행사 … 선수단 특별 유니폼 착용
쇼메이커, 아버지와 시구·시타 …최원준과 랜선사인회도 진행

 

 

KIA타이거즈가 E스포츠 세계 최강팀 ‘DWG KIA(담원 기아)’와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KIA는 KT위즈와의 경기가 열리는 오는 11일을 ‘캬스포츠@챔필, DWG KIA x KIA TIGERS’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DWG KIA는 2017년 창단된 프로 E스포츠 팀으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세계 최강자다. 기아는 지난해부터 네이밍 스폰서를 맡아 후원하고 있다.

이날 KIA 선수단은 DWG KIA와 컬래버레이션한 특별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지난해 E스포츠 최고 선수에 선정된 DWG KIA의 ‘ShowMaker(쇼메이커)’가 시구를 맡고, ShowMaker의 아버지 허복수 씨가 시타자로 나선다.

이들 부자는 열렬한 KIA팬으로, 시구 이벤트를 자청했다.

입장 관중에는 KIA 타이거즈와 DWG KIA엠블럼이 양면으로 프린팅된클래퍼를 선착순 5000명에게 나눠준다.

한편 이날 행사를 기념해 KIA와 DWG KIA의 선물 교환식도 열린다.

KIA 최원준은 사인 유니폼과 배트를, DWG KIAShowMaker는 사인 유니폼과 키보드를 선물로 준비했다.

또 경기에 앞서 리그오브레전드의 열성 유저인 최원준이 ShowMaker와 ‘랜선사인회’를 갖는다.

사인회는 사전응모를 통해 당첨된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KIA TV를 통해 내용이 일부 공개된다.

랜선사인회 응모 방법은 KIA 타이거즈와 DWG KIA인스타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브룩스, KIA 마운드 정상화 발판 될까?

브룩스가 ‘호랑이 군단’ 마운드 정상화의 바람이 될까?KIA 타이거즈에는 악몽의 6월이었다. 멩덴에 이어 브룩스가 동시에 팔꿈치 부상으로 이탈했고, 지난 시즌 필승조 역할을 해줬던 박준표

kwangju.co.kr

 

‘두 경기 연속 홈런’ 김호령, 타이밍 잡고 주전 잡는다

‘타이밍’에서 답을 찾은 KIA 타이거즈 김호령이 두 경기 연속 홈런과 함께 연패 탈출의 주역이 됐다. KIA는 1일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의 시즌 7차전에서 6-3 승리를 거뒀다. 최근 5

kwangju.co.kr

 

KBO, 검사키트·전수검사·붙이는 체온계 등 방역 강화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경기에 차질을 빚었던 KBO가 방역활동을 강화한다. KBO는 올림픽 휴식기 전후로 검사 키트를 통한 전수 검사와 함께 진단검사까지 진행해 방역을 관리할 예정이다. 7월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