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희준기자

룸서비스·늦은 체크아웃…광주 숙박업계 ‘초강수’

by 광주일보 2020. 3. 18.
728x90
반응형

오후 3시 체크아웃 ‘유어 홀리데이 인 광주’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광주 호텔업계가 숙박 시간을 늘리는 강수를 뒀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수속 시간을 앞당기거나 늘려 최장 6시간 더 숙박할 수 있는 ‘유어 홀리데이 인 광주’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얼리 체크인’과 오후 3시 ‘레잇 체크아웃’ 제도가 특징이다.

조식 또는 중식과 석식·룸서비스 등 2회 식사권과 사우나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도 사용할 수 있다. 숙박객에게는 레스토랑과 바 할인권이 제공된다.

숙박료는 2인 기준 15만5000원부터이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코로나19에…유통가 ‘드라이브 스루’ 뜬다

코로나19발 경기 침체 속에서 차에서 내리지 않고 구매하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u)가 유통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17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이날부터 전용 앱으로 주문하면 백화점 주차장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른바 ‘드라이브-픽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광주점 ‘드라이브-픽’은 호남지역 백화점 가운데 처음 시행된다.롯데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구

kwangju.co.kr

 

“코로나19 함께 극복” 기관들 힘 모은다

16개 공공기관과 278개 민간기업이 이전한 빛가람혁신도시도 코로나19 불똥을 막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이전기관들은 착한 임대인 운동과 지역 경제 살리기에 동참하면서 혁신도시 이전 취지를 살리고 있다.◇착한 임대인·화훼소비 ‘지역 경제 살리기’=코로나19 여파로 매출이 급감한 상가를 돕기 위해 한국농어촌공사,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사학연금),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등은 이른바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하며 임대료를 감면하고 있다.농어촌…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