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희준기자

‘홈리데이’를 아시나요…유통가, 연말까지 집콕족 겨냥 할인전

by 광주일보 2020. 12. 20.
728x90
반응형

‘피코크’ 할인 행사 상품.<이마트 제공>

유통가가 집에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홈리데이’(Home+Holiday) 열풍에 맞춰 대규모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마트는 연말까지 가정간편식을 비롯해 즉석조리식품 등 먹거리를 20%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이마트는 자체 출시한 ‘피코크’ 상품을 행사카드로 사면 2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와 ‘피코크 감바스·감바스 스파이’, ‘피코크 레드와인소스 스테이크’ ‘피코크 마몰로 뉴욕 치즈케익’ 등이 있다. 23일까지는 자체적으로 내놓은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를 3000원 할인한다.

또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한우 전품목을 30% 할인해주며, ‘남해안 생굴’(250g·봉)도 2000원 할인된 7980원에 판매한다.

이달 들어 1~15일 이마트의 밀키트 매출은 1년 전보다 335.4%나 증가했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를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즉석 조리 식품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오는 27일까지 홈파티에 사용할 수 있는 완구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때 2만원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동안 보드게임 총 350여종을 2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내 집을 카페처럼” 홈카페 뜬다

카페나 술집에 가기를 꺼려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전문점 못지 않은 고급 식음료를 집에서 즐기려는 ‘홈 카페’가 호응을 얻고 있다.집에서 술을 마시는 ‘혼술’ ‘집술’ 문화의 최대 수혜

kwangju.co.kr

 

 

성탄 선물 화두는 ‘집콕’…장난감·홈 헬스케어 기획전

연말연시와 성탄 대목을 맞아 지역 대형 유통매장들이 ‘집콕’을 화두로 다양한 기획을 마련했다. 성탄절 전통적인 어린이 선물인 장난감은 ‘집콕놀이’에 초점이 맞춰졌으며, 집에 머무는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