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희준기자

‘힘내요 대한민국’…광주신세계, 9~22일 중소기업 특별전

by 광주일보 2020. 11. 9.
728x90
반응형

광주신세계는 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중소기업 우수제품 득템마켓 특별전’을 오는 22일까지 본관 1층 매장에서 진행한다.<광주신세계 제공>

전국 소비진작 행사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연계해 지역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광주신세계에서 만난다.

광주신세계는 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중소기업 우수제품 득템마켓 특별전’을 오는 22일까지 본관 1층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주신세계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방역을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주관하는 이번 특별전에는 14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선글라스, 액세서리, 목걸이, 헤어핀, 가방, 생강원, 야채간장, 잼류, 마스크, 찜질팩, 피톤치드 방향제, 베개, 쿠션 등 생활용품이 주로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를 통해 중소기업은 제품 홍보와 판매뿐 아니라 백화점 입점이나 대형유통업체 진출 등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광주신세계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수축산물 판매전 행사를 전남 20개 시군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5월부터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중소기업 판로 확보 차원에서 마련한 이번 특별전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쓱데이’ 흥행 이마트, 이번에는 창립 27주년 할인전

‘대한민국 쓱데이’로 지난 주말 흥행에 성공한 이마트가 이번에는 창립 27주년을 기념한 할인전을 2주 동안 펼친다. 이마트는 창립 27주년 기념과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연계한 개점기념 행

kwangju.co.kr

 

 

‘K-라면’ 수출 5억 달러…올해 역대 최고실적 전망

코로나19 세계적 대유행 영향으로 라면 수출실적이 역대 최고를 기록할 전망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한국 라면 수출액이 지난 달 말 기준(잠정) 5억 달러(5712억원)를 넘겼다고 4일 밝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