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연재기자

나눔으로 임영웅 응원해요…‘영웅시대’ 광주복지기관에 쌀 전달

by 광주일보 2020. 11. 7.
728x90
반응형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이 김종효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에게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광주시청 제공>

가수 임영웅 응원방 ‘영웅시대’ 광주·전남지역 회원들이 광주시청을 통해 광주지역 사회복지기관 60곳에 쌀과 컵라면을 전달했다.

회원들은 신곡 발표와 콘서트 개최를 맞아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기 위해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나섰다. 이를 위해 회원들은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430만원을 마련, 10㎏ 쌀 120포와 컵라면 120박스를 준비했다.

‘영웅시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쌀과 컵라면은 광주지역 아동그룹홈 35곳, 장애인공동생활가정 25곳에 전달됐다.

이들의 사랑 나눔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영웅시대’ 회원들은 앞서 코로나19로 혈액수급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듣고 헌혈 봉사활동에 나섰고,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응원하는 간식을 전달하기도 했다.

강미정 영웅시대 광주·전남지역 응원방장은 “회원들이 가수 임영웅의 신곡 발표와 콘서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화환을 보내는 것보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후원하는데 뜻을 모아줬다”며 “앞으로도 영웅시대는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것으로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일 새 싱글 ‘HERO’를 발매한 임영웅은 6일에 이어 7·8일 광주에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공연을 한다.

/유연재 기자 yjyou@kwangju.co.kr

 

 

나눔으로 임영웅 응원해요…‘영웅시대’ 광주복지기관에 쌀 전달

가수 임영웅 응원방 ‘영웅시대’ 광주·전남지역 회원들이 광주시청을 통해 광주지역 사회복지기관 60곳에 쌀과 컵라면을 전달했다. 회원들은 신곡 발표와 콘서트 개최를 맞아 가수 임영웅을

kwangju.co.kr

 

“아이들에 외국 문화 알려줄 수 있어 뿌듯”

광주 남구에 거주하는 결혼 이주여성들이 지역아동센터 강사로 변신했다.남구는 최근 평생학습 마을강사 양성교육 과정을 이수한 결혼 이주여성 10명이 지역아동센터 강사로 나섰다고 4일 밝혔

kwangju.co.kr

 

‘지구 살리고 상금 받고’ 자원순환 실천사례 찾아요

‘지구도 살리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기회!’환경부가 자원순환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5일부터 내달 8일까지 개최한다. 대회는 개인, 기업·단체로 나눠 진행되며 개인은 1회용품 플라스틱 사용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