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현석기자

‘최대 30%’ 할인 남도장터…설 맞이 ‘푸른 빛 화룡점정’ 행사

by 광주일보 2024. 1. 11.
728x90
반응형
2월 13일까지 진행

전남 대표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푸른 빛, 화룡점정’이라는 주제로 설 기획전을 오는 2월 13일까지 운영한다. 설 기획전은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로 위축된 소비 시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전략형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구성의 설 명절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행사는 남도장터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입점업체의 명절 특가에 최대 20% 할인까지 적용되어 상품별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설 기획전 상품에 한하여 단일 품목 20개 이상 구매 시 대량주문 할인을 통해 전체 금액의 10%(1회당 최대 100만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할인행사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지원으로 1월 11일부터 약 한달간 소고기(등심 등 한정상품), 삼겹살 등의 총 22종 상품에 한해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설 기획 상품은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전통 주류 등 380여 개의 품목으로 최신 소비동향을 반영하여 고품격 프리미엄 선물 세트와 가성비 선물세트를 동시에 강화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과일, 가공식품 등 중저가 품목과 더불어 설 명절 인기 상품인 한우·한돈, 전복, 굴비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김경호 대표이사는 “명절 선물 장만에 걱정이 많은 국민들의 부담을 덜고자 설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정성들여 준비한 기획전인 만큼 고품질의 상품을 현명하게 선택해 알차고 실속있는 설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석 기자 chadol@kwangju.co.kr

 

손 안에서 多 이뤄지는 ‘모바일 뱅킹’

새해 금융권은 앱 고도화를 통한 서비스 강화 경쟁에 불이 붙은 모습이다. 하나의 ‘슈퍼앱’으로 소비자들은 은행·증권·보험·신용카드 서비스 등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하

kwangju.co.kr

 

전남 7개사 해외박람회 참가 지원…82만불 성과

한국무역협회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동원)는 9일 전남도와 함께 ‘2023년 전라남도 해외박람회 개별참가 지원사업’을 시행해 82만불의 수출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지원사업은 에너지,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