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호남정보통

누리호 과학자와 함께하는 고흥 우주과학열차

by 광주일보 2023. 7. 17.
728x90
반응형

4가지 테마 여행상품출시

고흥군이 누리호 과학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우주 콘텐츠와 현장체험 등 4가지 테마로 떠나는 ‘고흥 우주과학열차’ 특별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여행상품은 고흥군과 코레일관광개발이 협력해 공동 기획했으며, 누리호 발사 성공을 기념하고 여름철 고흥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해당 상품은 열차비, 연계 차량비, 관광지 입장료 등을 결합한 1박 2일 일정으로 여름방학 기간 중 8월 12일과 19일 2차례 운영된다.

서울역에서 출발해 열차 내 라이브 방송과 우주 과학 수업 이벤트, 나로우주센터 & 과학관, 녹동항 드론쇼, 팔영산편백치유의숲, 고흥우주천문과학관, 고흥분청문화박물관 등 4가지 테마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숙박할인 등 1인당 5만원의 여행비용을 지원해 여행상품과 일정에 따라 15만7000원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각 회차별 선착순 200명에게만 판매되며, 코레일관광개발 누리집에서 예약할 수 있다.

고흥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여행상품은 고흥의 우주테마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가족단위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기획됐다”며 “지속적인 협력사업을 통한 공격적인 관광마케팅을 펼쳐 고흥관광의 매력을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고흥=주각중 기자 gjju@kwangju.co.kr

 

다도해해상국립공원, 여름 성수기 각종 불법행위 집중 단속 실시

국립공원공단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가 올바른 탐방질서 확립 및 쾌적한 국립공원 조성을 위해 ‘여름성수기 사전예고 집중단속’을 오는 8월15일까지 실시한다. 사전예고 집중단속제

kwangju.co.kr

 

[전남의 자연휴양림에서 힐링을] 음이온 가득한 ‘숲캉스’… 녹색을 걷다 치유를 얻다

7월이 시작된 지 1주일도 안됐는데 한낮 기온이 최고 35도까지 올라가는 등 광주·전남을 비롯, 전국이 무더위로 끓고 있다. 날이 습해 체감온도는 더 높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 날씨다. 그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