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여울기자(그라운드 톡톡)

축구보고 회식비 받고…전남드래곤즈 5일 ‘명함이벤트’

by 광주일보 2021. 7. 1.
728x90
반응형

경남과 ‘먼데이 나잇 풋볼’

 

전남드래곤즈가 ‘명함 이벤트’를 통해 회식비를 쏜다.

전남은 오는 5일 오후 7시 30분 경남FC와 K리그2 2021 19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먼데이 나잇 풋볼’로 진행되는 경기에 맞춰 전남은 경기장을 방문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명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남은 게이트 안에 이벤트함을 설치해 명함을 모은 뒤 전반전 킥오프 시까지 5명 이상의 명함이 나온 회사를 골라 하프타임에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내 아나운서 ‘마리오’가 추첨에 나서 3명을 선정, 소속 회사에 식사권 형태로 회식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회식 메뉴로는 장어구이, 삼계탕, 전복 물회 등 ‘여름 보양식’이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DRAGONS FS(드래곤즈프렌즈샵·소액 광고사들 통칭) 와 함께 진행한다.

한편 경기장 입장권 예매는 전남드래곤즈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코로나19 매뉴얼에 따라 현장 구매는 제한된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광주FC ‘에이스’ 엄원상 도쿄올림픽 간다

광주FC의 ‘에이스’ 엄원상이 도쿄올림픽 무대를 밟는다. 엄원상은 30일 발표된 2020 도쿄 올림픽 남자축구 대표팀 최종 명단 18인에 이름을 올렸다. 서울 광화문 kt스퀘어 드림홀에서 이뤄진 태

kwangju.co.kr

 

IT 기술 접목 … K리그 유망주 건강하게 키운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IT 기술을 접목해 K리그 유망주를 건강하게 키우고 있다. 연맹은 지난 3월 스포츠 전문 IT 스타트업 큐엠아이티와 업무협약을 맺고 K리그 22개 유스팀(U15·U18) 선수와 지도자에

kwangju.co.kr

 

최형우가 돌아왔다

최형우가 돌아왔다. 이정훈은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시간을 갖는다. KIA 타이거즈가 지난 30일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 앞서 엔트리에 변동을 줬다. 지난 15일 왼쪽 햄스트링 부상으로 재활군으로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