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여울기자(그라운드 톡톡)

기성용·김보경·세징야·조현우…3월의 선수, 당신의 선택은?

by 광주일보 2021. 4. 8.
728x90
반응형

3월 K리그 ‘최고의 선수’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K리그 공식 비디오게임 파트너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EA코리아)가 올 시즌에도 ‘EA 이달의 선수상’을 선정한다.

이달의 선수상은 연맹 경기평가위원회 투표(60%), K리그 팬 투표(25%), FIFA 온라인 4 유저 투표(15%) 점수를 토대로 결정된다.

3월의 달의 선수 후보로 기성용(서울), 김보경(전북), 세징야(대구), 조현우(울산)가 이름을 올렸다.

기성용은 3월 한 달 6경기에 출장해 3골 1도움을 기록했고, 김보경은 6경기 1골과 3개 도움의 활약을 했다. 두 차례 이달의 선수상을 받은 세징야는 6경기 3골, 1도움과 1번의 라운드 MVP라는 성적을 남겼다. 골키퍼 조현우는 6경기에 나와 3번의 클린시트를 기록했다.

팬 투표는 K리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11일 자정까지 할 수 있다. 1개의 아이디당 하루에 한 번씩 투표할 수 있다.

‘이달의 선수’로 선정된 선수는 트로피, 유니폼에 이달의 선수상 패치 마킹, FIFA온라인4 플레이어카드에 ‘이달의 선수’ 표시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 연맹은 EA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이달의 선수 관련 영상 콘텐츠 제작한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워밍업 끝’ 펠리페, 멀티골로 광주FC 첫 연승 견인

워밍업을 끝낸 펠리페가 광주FC의 시즌 첫 연승 주인공이 됐다. 광주FC가 7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수원FC와의 K리그1 2021 8라운드 홈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지난 4일 인천유나이티드

kwangju.co.kr

 

 

“특급 루키? 이승재도 있어요” 3이닝 퍼펙트, 데뷔전서 승리투수

KIA 타이거즈의 ‘루키’ 이승재가 프로 데뷔전에서 극적인 역전승의 주인공이 됐다. KIA가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시즌 2차전에서 연장 12회 승부 끝에 8-7 역전승을 거뒀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