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어디로 가지?

광양시 “랜선 탈출, 남도바닷길 여행 떠나요”

by 광주일보 2020. 7. 31.
728x90
반응형

광양시는 광양·여수·순천·보성 등 테마여행 6권역의 주요 관광지 11곳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을 진행한다. 사진은 광양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광양시 제공>

광양시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과 공동으로 특별 이벤트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을 추진한다.

30일 광양시에 따르면 문화체육관광부의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특별 여행주간과 연계해 광양·여수·순천·보성 등 테마여행 6권역의 주요 관광지 11곳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은 광양, 순천, 여수시와 보성군이 속한 ‘남도바닷길’ 권역으로 연간 3500만 명이 방문하는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다.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은 우리나라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남도바닷길’에서 ‘혜택이 가득 담긴 이용권’을 내려받은 뒤 희망 관광지에서 티켓으로 교환해 사용하면 된다.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1만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예산이 소진되면 별도 안내 없이 종료된다.

입장객 수를 제한하는 관광지도 있으므로 방문 전 교환처를 통해 입장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특별 이벤트 관광지는 광양 느랭이골 자연휴양림과 와인동굴, 여수 해양레일바이크와 해상시티투어, 순천 관광지 통합 입장권, 보성 대한다원과 다비치콘도(입욕) 등이다.

1인 1시설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1회 초과 이용 때는 사용료 전액과 배상료가 청구된다.

특별 이벤트 종료 후에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20만원 상당의 남도패스와 남도바닷길 에코백을 증정한다.

자세한 안내는 트래블아이(http://www.travel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미영 광양시 관광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이 공동으로 마련한 특별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광양을 비롯한 청정 남도바닷길의 멋과 맛을 즐기면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재충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양=김대수 기자 kds@kwangju.co.kr

 

 

트래블아이

대한민국 여행정보의 모든 것, 전국 229개 지역의 여행계획부터 여행후기까지

www.traveli.co.kr

 

300년 된 소나무 4600여 그루…‘솔숲 힐링’ 오세요

◇보석 같은 다도해 절경 자랑하는 관매도상조도, 하조도, 관매도, 독거도, 관사도, 대마도, 동거차도, 서거차도, 맹골도…. 진도 서남쪽 바다에 섬들이 점점이 흩어져 있다. 무려 154개(유인도 35,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