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여울기자(그라운드 톡톡)

전남드래곤즈, 최전방 공격수 김종민 FA영입

by 광주일보 2024. 1. 14.
728x90
반응형

전남드래곤즈가 FA로 공격수 김종민을 영입했다.

188cm·83kg의 체격을 갖춘 김종민은 연계 플레이와 제공권이 뛰어난 최전방 공격수다.

J리그2에서 활약한 김종민은 2016~2018년 수원삼성에서 19경기에 나와 K리그1 무대를 경험했고, 지난 시즌에는 K리그2 천안시티에 입단해 25경기에 출전했다.

전남은 김종민이 세트피스 상황에서 공격의 매서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종민은 “빨리 팀에 적응해 전남이 승리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나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많은 득점이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홈경기장에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한편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김종민은 14일 태국 방콕으로 출국해 전남 전지훈련에 합류한다. 전남은 28일까지 방콕에서 고강도 체력훈련과 연습경기를 소화하면서 2024시즌을 준비한다. 2차 전지훈련은 광양에서 진행한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스포츠 선수 권익 보호 위한 ‘제1회 선수 보호 포럼’ 개최

스포츠 선수들의 권익 보호와 복지 향상을 핵심 과제로 다룬 ‘제1회 선수 보호 포럼’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회장 김현수)와 스포츠 선수 보호연구소(총감독

kwangju.co.kr

 

고태원 ‘용의 해’ 드래곤즈 이끈다…전남 주장단 선임

고태원이 주장 완장을 차고 부주장 조지훈·유헤이와 전남드래곤즈를 이끈다. 전남이 2024시즌을 이끌어갈 주장단을 선임했다. 전남에서만 활약한 ‘원클럽맨’ 고태원이 주장으로 선수단 전면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