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호남정보통

여수 ‘죽음의 게임’ 배후자 구속기소

by 광주일보 2023. 9. 14.
728x90
반응형

/클립아트코리아

차량내에서 상대방이 죽을때 까지 서로 폭행하게 해 2명의 사상자가 발생하게 한 배후자가 구속기소됐다.

광주지검 순청지청 형사2부(부장검사 최선경)는 피해자 2명을 차량 내에서 생활하면서 서로 때리거나 가혹행위를 하게 한 A씨에 대해 살인 및 중감금치상 혐의로 구속기소했다고 14일 밝혔다.

A씨는 지난 6월부터 피해자들을 한달 가까이 차량내에서 숙식하도록 하면서 잠을 못 자게 하고 철근 등으로 피해자들을 때리며 얼차려 등 가혹행위를 하고 지난 7월 29일 오전 11시 40분께 피해자 1명을 여수시의 자동차 전용 쉼터에서 패혈증으로 사망하게 하고 다른 피해자에 대해 상해를 이르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은 “피해자 및 유족에게 조속한 피해회복을 위한 지원 조치를 하였고(유족구조금, 장례비, 치료비 등), 향후 피고인에게 죄에 상응하는 처벌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공소수행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순천=김은종 기자 ejkim@kwangju.co.kr
 

“감기랑 비슷한데…돈 들여 코로나 검사 받아야 하나요”

“감기와 증상이 비슷한 데 굳이 돈 들여가며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받아야 하나요.”광주·전남에서 독감 및 코로나 의심증상을 보이는 환자들이 신속항원검사를 기피하고 있는 것으로 나

kwangju.co.kr

 

장성 철물점에서 화재 발생

장성의 한 철물점 자재보관창고에서 화재가 발생했다.14일 장성소방에 따르면 전날 오후 1시께 장성군 삼서면의 한 철물점 부속건물인 자재보관창고에서 불이 났다.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었지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