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연재기자

충장축제 ‘거리의 결혼식’ 올릴 커플 모집

by 광주일보 2023. 8. 28.
728x90
반응형

광주시 동구, 9월 1일까지

광주시 동구는 ‘제20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에서 결혼식 퍼포먼스 ‘인생 최고의 대로(大路)’에 참여할 커플을 모집한다.

‘인생 최고의 대로’는 올해 충장축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로 선정된 커플은 오는 10월 7~8일 혼수의 거리에서 거리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거리 결혼식은 신청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악사, 배우 등 추억을 떠올리는 특별한 이벤트로 치러진다. 충장로4가 일대 버진로드와 웨딩 포토존을 조성해 결혼식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내용 등으로 구성된다.

참여자는 악사·배우·주례를 비롯해 예식에 필요한 드레스·턱시도·한복, 폐백, 현장 웨딩 촬영 등 결혼식에 필요한 전 과정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 대상은 연인이나 개인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 한국에 정착한 다문화 부부, 리마인드 웨딩을 희망하는 부부 등이다.

9월 1일까지 충장축제 누리집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유연재 기자 yjyou@kwangju.co.kr

 

 

“지금이 먹어야 할 마지막 기회” 완도 전복 반짝 특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시작일 전후로 완도군에서 전복 판매량이 급증해 ‘반짝 특수’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오염수가 전남 앞바다까지 도달하기 전 청정 바다에서 키운 전복을 먹을

kwangju.co.kr

 

푹푹 찌다 기습폭우…동남아 같은 광주·전남 기후

광주·전남 지역에서 아열대 기후 패턴이 뚜렷해지고 있다.올 여름 광주·전남 일부지역에 폭염특보가 내려진 상태에서 또다른 지역에는 피해를 낸 국지성 호우가 대표적이다.지난 24일 광주시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