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호남정보통

20일부터 목포사랑상품권 10% 할인판매

by 광주일보 2021. 7. 15.
728x90
반응형

목포시가 오는 20일부터 목포사랑상품권을 10% 특별 할인 판매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목포사랑상품권은 오는 9월 추석 명절을 대비해 지류형으로 100억원 규모다.

목포사랑상품권은 1인당 월 30만원, 연간 400만원 이내로 구매 가능하다. 신분증을 지참해 가까운 농협, 광주은행, 축협,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등 금융기관의 56개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음식점·마트·주유소·미용실·도소매업·숙박시설·전통시장 등 목포지역 800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대형마트·유흥업소 등 일부 업종에서는 제한된다.

목포사랑카드는 체크카드형 상품권으로 관내 광주은행 5개 지점에서 신청 가능하고, 월 사용금액은 50만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목포사랑상품권 사용가맹점은 목포시 홈페이지의 일자리/경제 코너의 목포사랑상품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포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시행하는 상품권 할인 판매가 지역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고 골목상권 및 소상공인의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포=박종배 기자 pjb@kwangju.co.kr

 

 

목포시 통장 ‘코로나 위로금’ 30만원

목포시가 관내 통장들에게 ‘코로나19 노고 위로’ 명목으로 30만원을 지급해 선심 행정 논란이 일고 있다.정부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재난지원금 지급을 검토하고 있는 시점에 굳이 통장들만을

kwangju.co.kr

 

낭만과 설렘의 시작! 목포서 일주일 살기

목포시가 지역관광추진조직(DMO)인 목포문화재단과 함께 ‘낭만과 설렘의 시작! 목포 일주일 살기’ 사업을 추진한다.목포 일주일 살기는 ‘한 달 여행하기’, ‘일주일 살아보기’와 같은 여행

kwangju.co.kr

 

여름 휴가철 맞아 15일부터 음주운전 집중단속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음주운전 집중단속이 이뤄진다. 경찰청이 휴가철 음주운전 확산을 막기 위해 15일부터 각 시·도 자치경찰위원회의 협조를 얻어 자치경찰과 함께 음주운전 집중단속에 나선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