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성천기자

콘텐츠진흥원, 17일 K-패션 위해 디지털 런웨이와 쇼룸 선보여

by 광주일보 2021. 2. 16.
728x90
반응형

컨셉코리아 뉴욕 F/W 2021.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하 콘진원)은 코로나19로 글로벌 진출이 어려워진 국내 패션 디자이너들을 위해 디지털 런웨이와 쇼룸을 선보인다.

먼저 뉴욕패션위크 공식 프로그램으로 2010년부터 매 시즌 개최하는 ‘컨셉코리아’가 17일 F/W 2021 디지털 런웨이를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브랜드별 시즌 컨셉을 살린 독창적인 런웨이 영상으로 전 세계 패션 관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복안이다.

또한 글로벌 쇼룸 ‘더 셀렉츠’는 뉴욕 및 파리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F/W 시즌 세일즈를 지난 15일부터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디지털 플랫폼에 입점해 주요 바이어를 온라인으로 초청, 시즌 컬렉션을 공개하고 상담도 진행한다.

한편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컨셉코리아 영상은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17일 오전 10시 30분 뉴욕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www.nyfw.com)를 통해 발표되며, 18일부터는 콘진원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user/KoreanContent)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성천 기자 skypark@kwangju.co.kr

 

빛고을 곳곳 벽화로 만나는 BTS 제이홉

그룹 방탄소년단(BTS)은 지난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했고, 2021 그래미 어워즈 후보에 오르는 등 새 역사를 쓰고 있다. 이 엄청난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그룹 뒤에는 언제나

kwangju.co.kr

 

 

한상운 화백전 ‘蓮’ 고귀한 자태를 드러내다

문인화가 멱당(覓堂 ) 한상운 작가의 연(蓮)은 어디서나 만날 수 있다. 연못 속에서 그윽한 자태를 뽐내고 차 향기와 어우러져 사색의 시간을 제공한다. 연을 그리는 과정을 ‘참나’를 찾아가는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