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호남정보통

담양에서 ‘가을을 담다’… 감성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

by 광주일보 2021. 10. 9.
728x90
반응형

담양에서 가을이 담긴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담양군은 계절마다 특색 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 가을에는 ‘가을을 담다’를 주제로 포토존을 꾸렸다.

먼저 영산강문화공원에 울긋불긋 단풍잎과 팜파스 등을 활용해 한 폭의 그림 같은 포토존을 마련,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꾸몄다.

대나무박물관에는 감성 가득한 글과 대나무 사이사이 가랜드를 설치해 산책하기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어린이프로방스는 할로윈 기간 특별한 볼거리로 장식된다.

할로윈 기간에 맞춰 호박, 거미줄 등 할로윈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는 소품을 활용해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담양군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포토존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10월 중순 담양군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양군은 포토존을 통해 코로나19 인해 축제 및 대면 행사가 줄어 침체한 지역 분위기를 살리고, 1인 여행객과 감성 셀카족들이 편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갈 계획이다.

/담양=노영찬 기자 nyc@kwangju.co.kr

 

‘백신 완료자’ 격리 없이 싱가포르 여행…내달 15일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는 내달 15일부터 격리 없이 싱가포르 여행을 할 수 있다. 국토교통부가 9일 싱가포르와의 항공담당 주무부처 장관 간 영상회의를 통해 한-싱가포르 간 여행안전권역(

kwangju.co.kr

 

신안 퍼플섬, 보라색 아스타꽃으로 물들다

신안군이 8일부터 31일까지 퍼플섬으로 유명한 반월·박지도에서 ‘퍼플 향기속으로’라는 주제로 퍼플섬 아스타꽃 랜선 축제를 연다.처음 개최하는 퍼플섬 아스타꽃 축제는 퍼플섬의 도로변과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