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호남정보통

“절반가격 KTX·관광택시로 곡성여행 하세요”

by 광주일보 2020. 11. 6.
728x90
반응형

곡성군은 KTX & 곡성관광택시 연계 50% 파격할인 기획상품을 운영한다. <곡성군 제공>

곡성군이 KTX와 관광택시를 연계한 특별기획상품을 출시, 수도권 관광객들을 손짓하고 있다.

5일 곡성군에 따르면 군은 다음달까지 KTX와 곡성관광택시를 연계한 특별기획 할인상품을 162대 한정 운영한다.

상품은 4인 기준이며 정상가의 50%인 18만64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용산~곡성 KTX 왕복 열차 이용권, 곡성관광택시 3시간 이용권, 곡성심청상품권 1만원 등으로 구성됐다.

당일 여행코스로 매일 2차례 운영한다. 첫차는 오전 7시46분에 용산에서 출발해 여행을 즐긴 후 오후 6시47분에 돌아오는 열차를 타고, 두 번째 차는 오전 8시40분에 출발해 오후 7시33분에 돌아온다.

열차를 타고 곡성에 도착하면 1시간 가량의 자유시간을 즐긴 후 12시부터 15시까지 관광택시로 맞춤형 여행을 할 수 있다.

곡성관광택시 측은 이용객에게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럭키 박스를 준비했다.

택시 여행 이후에는 섬진강기차마을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지급받은 곡성 심청상품권 1만원은 식당, 카페, 마트 등 곡성지역 500여 개의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상품 출시를 위해 곡성군은 관광택시연합회, 한국철도 광주전남본부, 티원 모빌리티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코레일톡을 통한 철도 연계 실시간 관광택시 통합예약 서비스도 시작했다.

곡성관광택시를 이용한 고객은 각종 체험상품과 숙박시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곡성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관광택시 내에 비말차단막을 설치하고, 관광택시 기사들은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며 “이번 상품으로 수도권 관광객의 발길을 유도하고 침체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곡성=김계중 기자 kjkim@kwangju.co.kr

 

 

“남원 광한루의 밤 유튜브로 즐겨요”…‘문화재야행’ 온라인 개최

남원시가 한밤의 문화재 체험행사인 ‘2020 남원 문화제 야행(夜行)’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오는 13일까지 연다.남원시는 애초 오프라인으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

kwangju.co.kr

 

 

남원 서도역·정읍 라벤더농원 등 ‘전북 7대 비경’선정

남원 서도역과 정읍 라벤더농원, 고창 방장산 등이 전북도가 선정한 ‘전북 7대 비경’으로 꼽혔다.1일 남원시와 전북도에 따르면 전북도가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맞아 비대면 여행지 홍보를 위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