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다인기자

BTS 제이홉 생일 기념 ‘광주 홉데이’ 투어 이벤트

by 광주일보 2023. 2. 2.
728x90
반응형

광주관광재단, ‘홉 월드 스노우 볼’…3일부터 선착순 218명

광주관광재단이 광주 출신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생일(2월 18일)을 기념해 ‘광주 홉데이’ 투어 이벤트를 연다.

‘광주 홉데이’투어는 218명에게 ‘홉 월드 스노우 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일을 시작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스노우볼을 받기 위해선 먼저 광주 K-POP 관광지로 추천된 장소 2곳 이상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해야 한다.

광주 K-POP 관광지로는 청춘발산마을(서구 천변좌로 12-16), 양림동 펭귄마을, K-POP 팬 존(금남로 4가 역사 내), K-POP 스타의 거리(동구 충장로 안길36) 등이 있다.

이때 게시글에는 #광주홉데이, #광주관광재단 해시태그를 부착해야 하며 비공개 계정은 참여할 수 없다. 또 부정 방지 참여를 위해 사진에는 굿즈가 나오게 촬영해야 한다.

인증샷 촬영 후에는 남도관광센터(전일빌딩 2층)를 찾아 QR코드로 웹에 접속해 K-POP 스타의 거리 메타버스 체험을 진행하면 된다.

또 ‘광주 홉데이’ 투어 이벤트 후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인스타그램 혹은 네이버 블로그 등에 후기를 작성한 뒤 재단 인스타그램(@ingjto)프로필 내 구글 폼에 접속해 작성한 글의 링크를 첨부하면 된다.

재단은 후기를 남긴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해 광주비엔날레(4월 7일~7월 9일)입장 교환권을 각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김다인 기자 kdi@kwangju.co.kr

 

 

ACC 지역작가 공모, ‘틈’ 주제 20일~3월 6일

‘틈’을 주제로 한 지역작가 공모전시에 참여할 작가를 모집한다.국립아시아문화전당(전당장 이강현, ACC)은 오는 20일부터 3월 6일까지 ‘ACC 지역작가 공모’를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회화를

kwangju.co.kr

 

음악감상실 베토벤 40년…오늘도 클래식은 흐른다

“참 좋다.”창밖으로 보이는 무등산, 바이올린으로 연주되는 생상스의 ‘그대 음성에 내 마음 열리고’, 따스한 햇빛이 쏟아지는 창가, 그리고 커피 한잔. 지난 31일 취재를 위해 오랜만에 클래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