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여울기자(그라운드 톡톡)

광주FC, 컬러감 ↑ 새 유니폼 출시

by 광주일보 2020. 1. 24.
728x90
반응형

20% 할인·장갑 증정 프로모션 진행

 

광주FC가 새롭게 선보인 2020시즌 유니폼

프로축구 광주FC가 컬러감을 더한 새 유니폼을 출시했다.


광주는 지난 23일 K리그1에 도전하는 2020시즌 착용할 유니폼을 공개하고 사전 판매에 들어갔다.

새롭게 선보인 유니폼은 홈 노란색·원정 흰색(골키퍼, 홈 하늘색·원정 분홍색)으로 지난해와 색상이 같지만 톤을 조정해 컬러감을 더했다. 또 어깨라인과 소매 부분에 검은색을 넣어 단정함을 더했다.

좌측 가슴에 위치한 엠블럼의 테두리는 빼면서 강인함을 강조했다.

신규 유니폼을 출시한 광주는 20% 할인과 한정판 켈미 장갑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폼은 광주FC 공식 네이버 스토어(smartstore.naver.com/gjfc)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5일 오후 12시까지 사전 판매가 이뤄진다.

/김여울 기자 wool@kwangju.co.kr

 

 

 

광주FC, 컬러감 ↑ 새 유니폼 출시

프로축구 광주FC가 컬러감을 더한 새 유니폼을 출시했다. 광주는 지난 23일 K리그1에 도전하는 2020시즌 착용할 유니폼을 공개하고 사전 판매에 들어갔다.새롭게 선보인 유니폼은 홈 노란색·원정 흰색(골키퍼, 홈 하늘색·원정 분홍색)으로 지난해와 색상이 같지만 톤을 조정해 컬러감을 더했다. 또 어깨라인과 소매 부분에 검은색을 넣어 단정함을 더했다. 좌측 가슴에 위치한 엠블럼의 테두리는 빼면서 강인함을 강조했다. 신규 유니폼을 출시한 광주는 20% …

kwangju.co.kr

 

투수 삼총사 있기에 … 올 KIA 마운드 ‘맑음’

KIA 타이거즈를 웃게 한 ‘젊은 마운드’가 다시 뛴다.KIA는 2020시즌 맷 윌리엄스 감독을 앞세워 ‘왕조 재건’을 위한 새 출발을 한다. 세대교체라는 고민 속 확실한 내야 주전 안치홍을 놓치면서 야수진 조각에 고민은 생겼지만 마운드는 든든하다. 지난 시즌 KIA는 에이스 양현종을 중심으로 촘촘한 불펜진을 구성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평균 나이 25세의 막강 필승조 ‘박하전문’은 KIA를 웃게 한 힘이었다. 사이드암 박준표(28)를 시작으로…

kwangj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