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광주시, 홍보 영상 제작
지난해 시민들이 기획하고 제작한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치킨 누들 수프’ 커버 댄스로 관심을 끈 광주시가 이번에는 도시 홍보 영상을 선보였다.
24일 광주시에 따르면 시는 최근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광주’를 제작해 유튜브 등에 게시했다. <사진>
이 영상은 판소리 밴드 ‘이날치’가 현대적 감성을 더한 판소리 수궁가에 퍼포먼스를 곁들여 3억 뷰를 돌파한 한국관광공사의 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를 패러디한 것이다.
‘광주 대박 터져라~’라는 주제로 흥보가 중 ‘박타령’의 한 대목을 배경 음악으로 무등산, 국립 아시아문화전당, 광주 글로벌모터스 등 명소를 담았다.
인기 유튜버 투마리, 소피아 등과 함께 사전 신청으로 선정된 무진중, 수영동호회 등이 참여했다. 김이강 광주시 대변인은 “앞으로도 라이브 방송 활성화, 패러디 영상, 공무원 브이로그(VLOG)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시민과 소통하고 지역을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박진표 기자 lucky@kwangju.co.kr
728x90
반응형
'박진표기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월 국악상설공연으로 ‘광주 멋’ 알린다 (0) | 2020.11.29 |
---|---|
이달 광주 확진자 62.4%는 20∼40대…자녀 감염으로 이어져 (0) | 2020.11.29 |
전남대병원 응급실 폐쇄 12월 1일까지 연장 (0) | 2020.11.25 |
법정 공방 속 기약없는 어등산 개발 (0) | 2020.11.25 |
매일 소독·마스크 착용했지만 광주교도소 직원 이어 수용자까지 확진 (0) | 2020.11.23 |